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청구 및 결제 관련 FAQ

  1. 트랜잭션이 실패한 경우 어떻게 지불할 수 있나요?

    커머스 그로스(Commerce Growth) 플랫폼의 왼쪽 탐색 메뉴에 있는 청구 섹션 아래에서 청구 및 결제를 선택합니다. 트랜잭션 탭을 엽니다.

    여기에서 모든 트랜잭션과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실패한 트랜잭션을 결제하려면 해당 트랜잭션에 해당하는 지금 결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새 결제 수단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청구 및 결제 섹션을 열고 '방법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신용카드 또는 SEPA 중에서 선택하세요. 신용카드를 선택하시면 카드정보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결제 방법에 이름을 지정하고 방법 유형(기본, 백업, 기타)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SEPA를 선택하면 IBAN, 이메일 ID, 이름, 국가 및 주소를 제공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3. 내 금융 계정 ID는 무엇이고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모든 고객은 각자 고유한 금융 계정을 가집니다. 청구 및 결제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크리테오 지원 팀에 문의하는 경우 이 ID를 공유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금융 계정 ID를 찾으려면 커머스 그로스 플랫폼에서 왼쪽 탐색 메뉴로 이동합니다. 청구 섹션에서 청구 및 결제를 선택합니다. 개요 페이지가 열리면 결제 정보 섹션에서 계정 ID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청구서 수신 주소를 어떻게 업데이트할 수 있나요?

    관리자 또는 청구 역할을 가진 사용자는 다음 단계에 따라 청구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커머스 그로스 플랫폼의 왼쪽 탐색 메뉴에 있는 '청구' 섹션 아래에서 청구 및 결제를 선택합니다. 개요 탭이 열려 있는지 확인합니다. 청구 주소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하고 정보 수정을 클릭합니다.

  5. 결제 한도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결제 한도를 찾으려면 커머스 그로스 플랫폼의 왼쪽 탐색 메뉴에서 청구 섹션 아래에 있는 청구 및 결제를 선택합니다. 개요 탭이 열려 있는지 확인합니다. 동적으로 청구되는 경우 여기에서 결제 한도와 결제 비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처음으로 결제를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크리테오와 계약을 체결한 후 영업 팀이 시스템에 귀하의 계정을 생성하면, 커머스 그로스 플랫폼에 액세스하여 결제 등록을 완료할 수 있도록 즉시 초대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시스템에서 신용/직불 카드 번호를 추가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관리자와 재무 관리자만이 이 프로세스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7. 신용 이용액을 감소시킬 청구서 잔액이 없는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청구서 잔액이 없지만 신용 한도 이용액이 80%에 도달하면, 게재 신청서와 동일한 결제 조건 하에서 월말이 아니라 즉시 캠페인에 지출된 금액이 청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