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크리테오 AI 엔진

당사의 고급 AI 알고리즘은 19억 명의 월간 활성 쇼핑객과 연간 전자상거래 매출 8,000억 달러의 통찰력을 바탕으로 세계 최대 오픈 쇼퍼 데이터 세트인 Criteo Shopper Graph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합니다. 우리 엔진은 실제 구매자 행동에서 학습하므로 캠페인 목표에 지속적으로 적응합니다.

Criteo AI 엔진은 세 가지 핵심 구성요소를 통해 매우 관련성 높은 광고 기술을 지원합니다.

예측 입찰: 예측 입찰은 풍부한 쇼핑객 데이터를 사용하여 모든 노출의 가치를 결정합니다. 귀하의 예산과 목표에 가장 적합한 입찰가를 제시합니다.

제품 권장 사항: 전체 제품 카탈로그를 활용하고 그들이 좋아할 제품으로 쇼핑객을 유인하십시오. 당사의 제품 추천 기술은 고객을 귀하의 사이트나 앱으로 유도하고 전환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제품을 표시합니다.

Dynamic Creative Optimization+(DCO+): 당사의 DCO+ 기술은 광고 소재를 확장하고 각 노출에 대해 최상의 시각적 요소를 제공하여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기반으로 멋진 광고를 생성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모든 마케터는 광고 캠페인을 실행할 때 개인화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이 끊임없이 기기와 채널을 전환하는 시대에는 개인 맞춤 광고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AI 기반의 관련성이 높은 광고가 필요합니다.

Criteo AI 엔진 작동 방식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