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Table of contents

광고 세트 A/B 테스트

Criteo의 광고 세트 A/B 테스트 기능을 사용하면 캠페인의 다양한 매개변수 변경이 미치는 영향을 테스트하고 이해하여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최상의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사의 솔루션은 완전히 셀프 서비스로 조정할 수 있는 제어의 실제 영향을 측정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출시 전에 염두에 두어야 할 두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 A/B 테스트에 포함될 모든 광고 세트는 생성되고 라이브 또는 예약되어야 하며 일시 중지되지 않아야 합니다. A/B 테스트가 시작될 때 시작하도록 광고 세트를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 통계적 유의성에 도달하는 변화를 최대화하려면 각 광고 세트에 수백만 개의 디스플레이를 제공할 수 있을 만큼 예산이 충분히 커야 합니다.

A/B 테스트 설정

A/B 테스트를 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개방형 커머스 성장. 왼쪽 탐색 모음에서 실험 > A/B 테스트 설정을 선택합니다 . 일반 설정 창이 열립니다.

  2. A/B 테스트에 이름을 지정하고 시작 날짜와 시간을 선택합니다. 종료 날짜를 설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통계적 유의성에 도달한 후 테스트를 종료할 시점에 대한 데이터 기반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승자 메트릭을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분석 섹션에서 기본 보기가 설정되며 테스트가 진행된 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