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광고 세트 관리 및 수정

캠페인 섹션에서 크리테오 캠페인을 생성, 시작, 중단 및 관리하고 광고 세트 컨트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광고 세트를 수정하려면, 해당 광고 세트 옆에 있는 3개 점 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수정하길 원하는 광고 세트의 항목을 선택합니다.


광고 세트 이름
화면의 이름을 업데이트합니다.


입찰 전략
입찰 전략을 수정하려면, 먼저 최적화 타겟을 선택합니다. 그 아래에서 원하는 입찰 전략 관리 방식을 선택합니다. 기존 설정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옵션도 달라집니다.

선택된 과금 기준에 기반해, 일일 예산, 성과 목표, 수동 CPC/CPM 입찰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재 빈도 한도 설정
크리테오가 광고 표시 빈도를 최적화하는 권장 설정을 선택하거나 직접 한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게재 빈도 한도를 설정하면, 크리테오 AI 엔진이 선택된 빈도수 내에서만 광고를 노출합니다.

예산
예산을 수정하려는 경우 이 옵션을 사용하면 해당 광고 세트의 예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필요에 따라, 예산, 예산 지출, 예약, 할당할 광고 세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약
광고 세트의 예약된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직 라이브되지 않은 새로운 광고 세트의 시작일과 종료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라이브 광고 세트에 종료 날짜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오디언스
이 광고 세트로 타겟팅하는 사용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오디언스 유형(예: 커머스 오디언스 vs. 시밀러 오디언스)을 변경하려면, 새 광고 세트를 만들어야 합니다.


디스플레이 타겟팅

광고가 표시될 디바이스, 위치 및 매체사 컨텍스트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광고 게재 전략

광고가 게재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재 위치 타겟팅

특정 매체사의 웹사이트 또는 앱에 광고가 게재되는 것을 허용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