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Table of contents

비용 관리

크리테오에서 광고 비용을 관리하는 방법은 캠페인 지출 한도 및 광고 세트 예산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이 문서는 이 두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캠페인 지출 한도

캠페인 지출 한도는 캠페인과 관련된 모든 광고 세트에 적용됩니다. 지출 한도가 설정된 캠페인에 연결된 모든 광고 세트는 캠페인 총 지출액이 지정된 금액에 도달할 때 일시중지 됩니다.

(*예산의 갱신 주기가 설정되어 있을 경우, 예산이 갱신되며 광고 세트도 다시 라이브됩니다.)

갱신 기간 내에 지출 한도에 지정된 금액을 초과하는 지출액에 대해서는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광고 세트 예산

광고 세트 예산은 광고 세트를 통한 광고비 소진 한도 또는 갱신 주기를 결정합니다. 캠페인의 광고 세트 간에 보다 세분화된 지출 전략을 지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세트 예산 한도에 도달하면 일시 중지 됩니다.

 정산 캠페인 예산이 광고 전체 최대 예산 한도 및 갱신 기간을 결정하며 해당 금액이 청구 됩니다. 만약 예산 소진에 예민한 경우 캠페인 예산 한도를 반드시 설정 하세요. 광고 세트 역시 캠페인 예산 한도에 도달 시 일시 중지 됩니다.
 

청구 의무

캠페인 지출 한도는 각 갱신 기간에 대해 청구될 수 있는 최대 금액을 결정합니다. 정확한 지출 금액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면, 캠페인 지출 한도가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광고 세트는 예산 금액에 도달한 후 게재가 중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