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풀 퍼널 마케팅 광고 캠페인이란 무엇입니까?

마케터가 광고 캠페인을 실행할 때 목표는 볼륨과 가능한 한 많은 판매를 유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고객 여정은 다르며 그들의 광고 경험도 달라야 합니다. 고객은 여러 채널과 장치에서 제품을 검색, 비교 및 구매합니다. 즉, 고객이 무엇을 구매하고 싶어하고 언제 어디서 구매할 준비가 되었는지 알아야 합니다.

풀 퍼널 광고 캠페인을 실행할 때 고객 여정의 모든 접점에 관련 광고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 여정에는 인식 , 고려전환 의 세 단계가 있습니다.

다음은 크리테오 캠페인이 각 단계에서 어떻게 성과를 내는지 보여줍니다.

  1. 인식: 주목을 받습니다. 브랜드를 더 눈에 띄게 만드십시오.

Criteo 네트워크를 통과하는 19억 명의 월간 활성 쇼핑객을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에 이상적인 쇼핑객의 프로필을 구축합니다. 일치하는 상위 1%(완전 신규 사용자)는 디스플레이 광고를 받아 인지도를 높이고 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3,500개 이상의 프리미엄 퍼블리셔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은 크리테오 광고가 최상위 퍼블리셔 및 미디어 사이트의 다른 게시자보다 먼저 게재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 고려사항: 트래픽을 확보하십시오. 가치가 높은 잠재 고객을 웹사이트와 앱으로 유도하세요.

Criteo AI 엔진은 매달 10억 건 이상의 거래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브라우징 및 구매 행동을 기반으로 가치가 높은 잠재 고객에게 광고를 보여줍니다.

지능형 제품 추천은 귀하의 광고가 방문 및 참여를 유발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제품을 자동으로 표시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연한 타겟팅을 통해 Criteo의 상거래 데이터 세트 또는 잠재 고객 및 고객 목록에서 오디언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1. 전환: 매출을 올리십시오. 관심있는 사람들이 구매하도록 장려하십시오.

350억 개 이상의 일일 쇼핑 이벤트에서 120개 이상의 구매자 의도 신호와 일치하는 15억 개 이상의 교차 장치 ID를 통해 전환 가능성이 가장 높은 관련성 높은 광고를 표시합니다.

Criteo 리타겟팅 광고는 쇼핑객이 다음에 어디를 가든지 특별 거래 및 제안을 보여줌으로써 광고 지출 대비 13배의 수익을 제공합니다. 다이내믹 광고는 앱 사용자를 다시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Criteo는 오프라인 쇼핑 행동을 기반으로 오프라인 고객에게 광고를 보여줌으로써 실제 매장과 웹사이트 간의 루프를 닫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