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광고가 게재될 위치

Criteo는 20억 명의 쇼핑객과 19,000명 이상의 퍼블리셔로 구성된 방대한 라이브러리에 대한 비할 데 없는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Google에서 가장 큰 외부 구매자이며 4,000명의 프리미엄 게시자 관계를 통해 고객이 프리미엄 인벤토리에 먼저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광고는 귀하의 차상급 고객이 읽고, 조사하고, 배우고, 쇼핑하는 곳에 게재됩니다. 결과적으로 고객이 구매할 준비가 되었을 때 구매하려는 항목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정확하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모바일 및 장치

캠페인 목표와 잠재고객에 따라 광고가 다른 위치에 게재됩니다. 여기에는 태블릿, 모바일 및 앱 전반에 걸친 광고도 포함되어 고객에게 원활한 크로스 채널 및 크로스 디바이스 경험을 제공합니다.

개방형 인터넷: 알아야 할 사항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 뒤에 있지 않은 모든 퍼블리셔, 소매업체, 브랜드 웹사이트는 Criteo가 "오픈 인터넷"이라고 부르는 것의 일부입니다. 여기에서 많은 소비자가 Facebook 및 Google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과 같습니다.

개방형 인터넷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모든 사람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 소비자는 더 나은 광고와 더 나은 동의 제어를 얻습니다.

  • 게시자는 불투명한 수수료 없이 관련성 있는 AI 기반 광고에서 수익을 창출합니다.

  • 광고주는 검색 및 소셜에 시간을 들이지 않는 잠재고객에게 도달합니다.

Criteo는 또한 공급에 구애받지 않습니다. 당사는 특정 인벤토리 소스를 소유, 운영 또는 선호하지 않으므로 귀하의 광고가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