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동적 소재 최적화+

Dynamic Creative Optimization+는 모든 기기, 모든 컨텍스트 및 쇼핑객 여정의 모든 단계에 적합한 디자인을 결정하여 제품 추천 광고를 강화하여 동영상 및 디스플레이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20억 명이 넘는 월간 쇼핑객의 인사이트를 통해 모든 개인에게 맞춤화된 실시간 광고가 생성되고 브랜드 표준에 부합합니다. 당사의 기술은 머신 러닝을 사용하여 각 구매자와 컨텍스트, 표시할 가장 관련성이 높은 시각적 구성 요소 세트를 선택하여 콘텐츠와 광고 소재를 모두 최적화합니다.

Dynamic Creative Optimization+는 귀하에게 어떤 의미입니까?

귀하의 광고가 그 순간에 쇼핑객이 원하는 것에 맞춤화되지 않으면 본질적으로 눈에 띄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마케터는 특히 오늘날의 시끄러운 디지털 세상에서 광고를 돋보이게 하는 가장 강력한 방법이 개인화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DCO+를 사용하면 광고가 콘텐츠와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DCO+의 몇 가지 이점입니다.

일관된 온 브랜드 광고 제공: 온 브랜드 디자인 프레임워크를 구축하여 색상, 글꼴, 탐색, 클릭 유도문안 등을 포함하여 실시간 광고 생성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캡처합니다.

AI로 각 쇼핑객에 맞게 광고 요소 조정: 본 제품 및 사이트와 같은 120개 이상의 쇼핑객 의도 신호를 고려하는 강력한 예측 AI를 기반으로 RTCO(실시간 크리에이티브 최적화)는 프레임워크에서 각 광고에 대한 디자인 요소를 선택하는 데 마이크로초가 걸립니다. 방문했다.

관련성 있는 광고로 더 많은 쇼핑객에게 도달: 크기 및 레이아웃 제한이 없기 때문에 개인화된 디자인을 모든 장치에 대해 동적으로 렌더링하고 적시에 인벤토리를 표시할 수 있으므로 최대의 쇼핑객 도달 범위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형식 갤러리 에서 작동 중인 DCO+ 보기